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본인이 일하거나 대출을 받아 등록금을 내는 학생들이 늘고 있지만, 미국은 많은 경우 학자금 대출을 받습니다. 취업을 해서 그 돈을 갚아나가는 거죠. 얼마전 뉴스를 보니 미국의 대학 학자금 대출 잔액은 17500억달러(2350조원)라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받아 공부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자금 대출이 있느냐, 없느냐는 졸업 후의 생활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그 돈을 갚지 않으면 생활이 훨씬 여유가 있겠지요.”

 

이런 남성입니다

- 88년생 미혼남성

- 대학을 우등으로 졸업(마그나 쿰 라우데 수상, 우리로 치면 차석), 동부 최고 명문 의과대학에서 MD/ PhD 과정 중인 명석한 두뇌

- 15세 때 미국으로 이민 온 1.5세대

- 한국어 / 영어 모두 능통

- 174cm, 68kg

- $0 Loan

이분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형용사가 정말 많습니다. 친절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장애인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천성이 착한 의사입니다. 선하고 성실한 이 남성은 어릴 때부터 가족봉사 활동을 통해 어려운 처지에 있는 분들을 섬기면서 자라서 뼈 속까지 따뜻한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공무원이셨던 아버지와 간호사 출신 어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서 항상 밝고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분입니다. 학업 뿐 아니라 친구들 결혼식 때 축가 요청이 들어올 정도로 수준급 노래 실력을 자랑합니다. IQEQ를 두루 갖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 졸업 예정이며, 레지던트를 지원 중인데, 내년 3월에 어디에서 근무할지 결정된다고 합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기독교에 열린 마음인 여성

- 같은 의료계통 선호, 안정된 전문직 여성

- 본인관리 잘하고 현명한 여성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