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결혼정보회사 30년 동안 큰 변화가 많았습니다. 결혼인식도 바뀌고 있고, 배우자 만남을 갖는 싱글들의 상황도 달라졌죠. 한가지 예로 배우자 인기직업인 전문직의 변화입니다. 전통적인 전문직종 외에 과거에는 없었거나 드물었던 새로운 직종이 등장했죠. 그 중 하나가 프로그래머입니다. 정보화시대에 각광받고 있고, 향후 수십년 동안 전망이 좋은 직업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남성은 프로그래머로 큰 성공을 거둔 능력있는 전문가입니다.”

 

이런 남성입니다

- 81년생 미혼 남성

- 캐나다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로 유명한 대학(University of Waterloo Computer Science) 졸업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게임회사 프로그래머)

- 연봉 35만불

- 175cm

- 기독교

- 올해 연말까지 한국에서 거주 예정

- 한국어 소통 가능

“35만불의 고액연봉자로 미국의 유명한 게임회사에서 프로그래머 리더로 활동하는 멋진 남성을 소개합니다.

이 분은 캐나다에서 성장했지만, IT기업이 모여있는 미서부 산호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속 관계로 한국 방문 중인데요. 국내거소신고증(거소증) 발급을 위해 올해 연말까지 한국에 머물 예정입니다.

성격이 긍정적이고 어떤 것에 대해 결단이 섰을 때 망설임 없이 진행하는 추진력이 좋은 분으로 인연을 만난다면 결혼도 빨리 하고 싶어합니다.

준수한 외모에 동안입니다. 81년생인데 85년생 같은 느낌입니다. 진취적이고 자립심도 강하며 유머감각이 풍부해서 주변에서 아주 인정받고 호감을 주는 분입니다.

취미는 여행, 스포츠 활동(서핑, 스키, 캠핑) 그리고 독서를 즐기며고 매일 규칙적인 운동으로 본인 관리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서 세계 어디든 가서 일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 좋은 분을 만나면 한국의 곳곳을 같이 다녀보고 싶다고 합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잘 웃고 여성

- 편식하지 않고 잘 먹으면서도 몸매관리 잘하는 여성

- 미국 이주에 두려움이 없는 분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