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연애상대로 좋은 사람이 있고, 결혼상대로 좋은 사람이 있습니다. 연애와 결혼은 다르기 때문이지요. 연애는 이벤트이고, 결혼은 생활입니다. 연애상대는 만나기 좋은 사람이고, 결혼상대는 함께 살기에 좋은 사람이고요. 이 둘이 일치하면 좋은데, 남녀관계는 늘 변수가 있기 때문에 결혼하면 좋은 감정이 반감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연애상대로도, 결혼상대로도 좋은 사람이 있습니다. 성격이 서로 잘 맞는 경우인데요. 그 기본은 좋은 품성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 여성처럼요.”

 

이런 여성입니다

- 82년생 재혼여성(사별)

- 싱가포르 소재 대학 비지니스 전공(학사)

- 건설회사 근무

- 162cm, 보기 좋은 체형

- 2녀 중 첫째

***9월 말 캘리포니아 방문 예정

밝은 성격의 사랑스러운 여성을 소개합니다. 유학 시절 만난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다가 2005년도에 불의의 일로 사별을 하게 됐습니다. 그 후 마음 추스리고 아들을 돌보며 앞만 보고 달려왔다고 합니다. 1년 전에 다시 한국으로 들어와서 부모님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아빠가 없는 아들이 할머니, 할아버지의 충만한 사랑까지 받으며 잘 자라고 있고, 이 여성 역시 직장 생활을 성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좋아해서 각종 스포츠를 즐기고, 운동신경도 좋아서 어린 시절에는 육상 선수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골프, 테니스, 베드민턴, 하이킹 등 늘 부지런하게 체력관리를 해서 건강미가 넘칩니다.

타고난 성품도 유쾌하고, 밝고 명랑하며 긍정 마인드를 갖고 있어서 어려움이 있으면 늘 헤쳐나가려고 노력하고, 새로운 것에 적응도 잘하는 융통성 있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또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엇이든 아낌없이 줄 수 있는 넓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동남아 국가(말레이시아)에서 20년 가까이 살았기 때문에 영어, 중국어를 편하게 구사할 수 있습니다미국 캘리포니아에 친동생이 결혼해서 살고 있어서 가끔 방문도 하고, 또 가까이 살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조금씩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이런 남성을 원합니다

- 연상, 연하 관계없이 좋은 분이라면 만나볼 생각 있음

- 복잡한 도시보다 조용한 전원생활을 좋아하는 분

- 거짓말 할 줄 모르는 솔직한 성격

- 듬직한 분

이분은 특히 미국에 거주하는 남성분을 만나 미국에 정착하고 싶어합니다.”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