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라는 시애틀이 있는 워싱턴주는 미국 북서부 지역인데요.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D.C와는 전혀 다른 곳입니다. 워싱턴주는 공업이 매우 발달한 지역인데요. 그중에서도 항공기 산업의 비중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한국 교민들도 많이 살고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남성은 세계 최대의 항공기 제조 기업에 근무하는 공학 기술자입니다.”

 

이런 남성입니다

- 79년생 미혼 남성

- 워싱턴주의 명문대 학사 졸업(경제학과)

- 세계 최대 항공기 제조 기업 근무(항공기 장비조립)

- 연봉 8만불 /재산 3억원

- 2남 중 둘째

- 170cm / 72kg

- 기독교

“1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사실상 2세나 다름없는 남성입니다. 한국말은 조금 알아듣기는 하지만, 평상시는 거의 영어를 편하게 생각합니다.

성실하고 맡은 일은 책임지고 해내는 듬직한 남성입니다. 워싱톤주의 명문대를 졸업하고 항공기 제조회사에서 메케닉 공학 기술자로 7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워낙 기계를 좋아해서 아주 즐겁게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서 멋진 체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취미로 자동차를 수리하고 개조하는 것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전형적인 공학도입니다.

기독교인으로 신앙이 깊어 술, 담배를 안하고, 상대 여성도 기독교인이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시애틀 인근의 본인 소유 콘도에서 생활하고 있고, 부모님은 은퇴 후 가까이에서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두 분 만의 둥지를 잘 보듬고 이끌어줄 아주 가정적인 남성이고, 남편감으로 최고라고 추천합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미혼 / 무자녀 재혼

- 워싱턴주 거주

- 기독교인 여성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