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한국계 싱글들은 전세계 여러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며 당당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학업과 직업에서 최고인 이들이지만, 결혼만큼은 본인만 노력해서 되는 게 아니다 보니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는 전세계를 연결해서 한국계 싱글들을 소개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캐나다 시민권자로 유럽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는 91년생 여성을 소개합니다.”

 

이런 여성입니다

- 91년생 미혼 여성

- 캐나다 명문대(학사), 유럽 최고의 명문대에서 법학 전공

- 유럽의 글로벌 대형 로펌에서 변호사로 근무 중

- 캐나다 시민권자

- 11녀 중 장녀

- 160cm/47kg

- 기독교

화목한 가정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 밝고 차분하며 유머감각이 풍부한 여성입니다. 자녀 교육에 헌신적인 부모님 뜻에 따라 11살부터 북미와 유럽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현재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유럽의 대형 로펌에서 고액 연봉을 받는 변호사입니다.

어려서부터 여러 나라에서 거주하며 여행을 많이 해 다양한 문화와 사람에 대한 이해력이 높고, 영어와 한국어를 완벽히 구사하며, 일본어, 불어, 중국어 등 언어 배우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그림 그리기, 여행, 사이클, 그리고 반려동물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잘 경청하고 공감하며 사려 깊고 정이 많은 편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장녀로서 책임감과 독립심이 강하고 효심이 많은 야무진 외유내강형 여성입니다.

부모님은 명문대 졸업 후 각자의 분야에서 성취를 이루셨고, 노후준비도 잘 되어 있습니다. 동생은 북미 최고의 명문대 졸업 후 현재 글로벌 기업에서 높은 연봉을 받고 근무 중입니다.”

 

이런 남성을 원합니다

- 유럽이나 북미(캐나다, 미국) 거주 가능

유럽에서 경험을 쌓은 후 유럽에 계속 있거나 북미 이주 가능성도 있음

-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 성품이 넉넉하고 온화하며 대화가 잘 통하는 남성

- 전문직 또는 자신의 분야에서 성실히 일하는 직장인 남성

- 기독교인 선호

- 여행과 문화 감상,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남성 선호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