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꼽히는 시애틀은 미북서부의 워싱턴주에 있습니다.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D.C.와는 다른 지역이죠. 이 워싱턴주에도 한국 교민들이 많이 살고 있고, 유능한 한국계 싱글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직업군인으로 근무하며 자신의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꿈이 많은 88년생 남성을 소개합니다.”

 

이런 남성입니다

- 88년생 미혼 남성

- 워싱턴주 거주

- 전문대 중퇴

- 군인(부사관)+본인 비즈니스 준비 중

- 재산 10

- 180cm(5.9ft) /90kg

- 2남 중 첫째

씩씩하고 멋있는 군인 남성을 소개합니다. 22년 전, 초등학교 6학년 때 가족이민을 왔습니다. 부모님은 비즈니스를 운영하시고 여동생은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고 합니다.

대화를 해보니 긍정적이고 솔직하며 정의로운 분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본인 성격과 잘맞아 군대에 지원했고 적성이 맞아 12년째 직업군인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개인 비즈니스를 할 생각도 있어서 여가시간에는 레스토랑에서 틈틈히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가끔 시간 날 때는 부모님 비즈니스도 도와드린다고 하네요.

여가시간에는 유튜브 편집을 배우고 있고, 운동은 크로스핏과 축구를 좋아하는데요. 축구는 중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여동생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 모든 가족이 기대를 하며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 남성도 좋은 환경에서 자란 여성과 결혼해 예쁜 아이들을 낳고 사는 것이 꿈입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지역, 연령, 직업이든, 스펙 상관없이 열린 마음으로 소개받아 보겠다고 합니다.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