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한국에서 예술을 전공하면 학비 뿐 아니라 레슨비 등이 많이 들어 부모님이 고생하면서 자녀 교육을 시키시죠. 본인도 많은 연습과 자기관리가 필요하고요. 그러나 고생한 보람이 충분히 있습니다. 본인 하기에 따라 직업적 가능성도 많고, 배우자로서도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오늘은 피아노를 전공한 82년생 여성이 주인공입니다.”

 

이런 여성입니다

- 82년생 미혼 여성

- 음대 피아노 전공

- 미국 유치원 피아노 강사(영어 가능)

- 11녀 중 첫째

- 166cm / 50kg

- 기독교

피아노를 전공한 피아노 강사 여성입니다. 음악을 전공한 분들은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차분한 분들이 많은데, 이분도 그렇습니다. 또 오랫동안 같은 곡을 반복적으로 연습해서 완성하는 분들이라 끈기도 좋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음악 강사일은 자유롭고 결혼하고도 병행할 수 있는 좋은 직업이라는 걸 느낍니다. 학원을 운영할 수도 있고, 강사활동도 가능해서 선택의 범위가 넓습니다.

이 여성은 미국 아이들이 다니는 유치원 피아노 강사로 근무하고 있어 기본적으로 영어 구사가 가능합니다스타일리시하게 관리 잘하고 맵시도 좋습니다. 예술을 전공한 분이라 감각있게 자신의 장점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배우 전도연씨 같은 이미지에 세련된 분위기입니다.

취미는 피아노 치거나 음악 듣기, 그리고 맛집이나 카페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휴일이면 지인들과 편하게 저녁 먹으며 마무리 하는 시간이 귀하고 소중하다는 여성입니다. 술은 즐기지 않지만 한두잔 정도로 분위기는 맞출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남성을 원합니다

- 나이는 75년생~동갑, 미혼 남성

- 한국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미주매칭도 가능

- 4년제 대학 졸업

- 사업보다는 안정된 직업, 연구원

- 종교 무관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