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국내 한 결혼컨설팅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배우자 직업 1위는 전문직을 제치고 공무원공기업이었습니다. 오랫동안 선망하는 직업이던 전문직은 경쟁이 치열하고, 직업 스트레스도 크죠. 돈 많이 버는 명망있는 직업보다는 정년 보장, 안정적인 직업으로 인기직업이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77년생 남성은 한국의 대표적인 공기업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런 남성입니다

- 77년생 미혼 남성

- 182cm / 77kg

- 연세대 졸업, 서울대 대학원 졸업

- 공기업 근무

- 송파구에 30평 아파트 소유

- 11녀 중 첫째

- 종교 없음

국내 명문대를 나와 공기업을 다니며 안정적이고 든든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를 가진 남성을 소개합니다.

아버님께서 경북대학교에서 교수로 퇴직하셨을 만큼 훌륭한 배경의 환경에서 자라오신 명석하고 반듯한 성품의 남성입니다.

현재는 국내 최고 공기업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직장에서 중간관리자로 근무 중이고, 회사 본사가 서울에서 전남 나주로 이전을 하게 되면서 평일에는 나주의 회사 사택에서 지내고,주말에는 서울로 올라오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정년이 보장된 선호도 1위의 공기업에서 고액 연봉을 받고 있고, 강남3구로 불리는 송파에 자가 아파트까지 갖고 있는 안정적이고 준비된 남성입니다.

공으로 하는 구기 종목은 모두 좋아할 만큼 활동적인 취미를 갖고 있으면서 한편으로 박물관과 미술관 관람도 좋아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처음 사람을 만날 때는 살짝 낯을 가리기도 하지만 한번 친해지면 오래 사귀고, 때로는 진중하고, 때로는 유쾌한 성품을 가진 남성입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대졸 이상

- 재력, 종교, 지역 무관

- 직업은 교사 외에는 모두 괜찮음

- 40세 전후의 자녀 계획 있는 여성

- 남성 키가 180cm 이상이라 160cm 이상인 여성

명랑하고 유연한 사고를 가진 분, 서로 대화하면서 교감할 수 있는 그런 배우자를 만나 어디든 원하는 곳이 있으면 같이 여행도 다니고, 주말이면 공원을 산책하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는 모습도 생각하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합니다.”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