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전문직이 인정받는 것은 전문성, 혹은 자격증은 누가 뺏어가거나 없어지지 않기 때문이죠. 본인 역량에 따라 정년 없이 일할 수 있고, 사회적 지위와 명예를 갖게 되고요. 그래서 전문직을 선망하고, 그에 맞는 자격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지요. 오늘 소개하는 여성은 미국 세무사 자격을 갖고 있는데요. 지금은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런 여성입니다

- 84년생 미혼여성

- 대졸

- 대기업 과장

- 연봉 7천만원

- 13녀 중 셋째

- 169cm

- 불교

늘씬하고 상냥한 대기업 커리어우먼입니다. 금융 관련 고급 자격증(미국세무사)을 보유하고 있고, 현재 대기업에서 자금 세탁 방지 관련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예전에 해외 근무로 바쁘게 일하다가 결혼이 조금 늦어졌지만, 철저한 자기 관리로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여성입니다.

현재 재택 근무를 하고 있고, 결혼 후 재택근무 조건만 갖춰진다면 어디서든 근무할 수 있어서 글로벌 매칭도 가능합니다. 연봉도 높고, 결혼을 위한 준비도 잘 되어 있습니다.

양친 모두 대졸 학력이시며, 부친은 섬유 관련 사업을 규모 있게 운영하셨고, 모친은 은행 출신이셔서 가족경제력도 좋습니다.

대화에서 지성미와 배려가 느껴지고 목소리도 예뻐서 이분과 만나시면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이런 남성을 원합니다

- 80~88년생 미혼 남성

- 본인처럼 자기기술/전문성을 가진 남성

- 서울, 대구/글로벌(재택근무라 장거리 상관없음)

- 대졸 이상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 우리 결혼할까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